티스토리 뷰
색은 우리의 감정에 강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감정은 우리가 소비자로서 행동하는 방식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많은 글로벌 기업이 고객의 마음에 올바른 연상을 만들기 위해 제품을 개발할 때 색상의 심리를 고려하는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탄산음료의 시그니처 빨간색은 제품이 긍정적인 감정,
재미 및 에너지와 관련되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그리고 빨간색 배경에 대해 유명한 황금 아치를 볼 때 우리는 행복,
낙관주의 및 예, 감자 튀김에 대해서도 생각합니다.
nbnews: 우리는 친숙한 제품의 기업 색상을 완전히 제거하면 포장이 어떻게 보일지 상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매장 선반에 있는 모든 제품이 2색이라면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선택했을 것입니다.
'디자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일리스트를 만나 ~ 여신처럼 보이는 10명의 스타들 (0) | 2021.12.26 |
---|---|
공항에서 USB로 핸드폰을 충전하면 안되는 이유? (0) | 2020.10.29 |
같은 옷 너무나 다른 느낌 (0) | 2020.10.14 |
요즘 패션 '상의는 짧게, 바지는 헐렁하게' (0) | 2020.10.12 |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