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의 인기 여배우 강수지가 건강 이슈로 인해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는 소식을 공개했습니다. 그 동안 관심을 받아온 강수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강수지tv살며사랑하며배우며'를 통해 팬들에게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강수지는 최근 공개된 영상에서 건강 상태를 언급하며" 오늘 영상을 올리는 날이었는데 아파서 녹화를 못했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주에 코로나로 두 번째 감염된 것으로 알려져, 이로 인해 녹화 일정을 이행하지 못하고 집에서 휴식을 취했다고 합니다. 이어" 두 번째 감염이라서 좀 덜 아플 줄 알았는데 많이 아팠습니다. 성대 부분으로 와서 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건강한 삶을 추구하던 강수지는 최근 건강한 상태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운동과 이비인후과 진료를 받으며 복원에 힘쓰고 있으며, 주위에서 독감 환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영상을 시청하는 구독자들에게도 감기 예방과 안전을 당부했습니다.   

강수지는 유튜브 영상을 통해 자신의 가정에서 현재 상황을 전하며, 남편과 함께 있는 장면도 공개했습니다. 더불어" 검사 결과 바이러스가 더 이상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남편은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고, 독감 정도로 아프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제품 제작과 팬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 고 했습니다.   

 

또한, 강수지는 현재 TV조선 드라마' 조선의사랑꾼'에 출연하고 있으며, 새로운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예정임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미래 계획으로 구독자들을 위한 가구 재배치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약속하고 있으며, 건강이 좋아진다면 골프를 다시 시작하고 꾸준한 연습을 통해 스킬을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지막으로 강수지는" 올 봄에는 김국진TV에 출연할 예정이었는데 건강 이슈로 차질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몸이 나아질 때까지 노력하고 연습할 것" 이라며 팬들에게 자신의 새로운 도전과 노력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강수지의 건강 회복과 새로운 시작에 대한 소식은 많은 팬들과 관심있는 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녀의 긍정적인 태도와 열정을 통해 빠른 회복과 성공적인 활동을 응원합니다. 

공지사항